동대문 상권分析&두타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0:35
본문
Download : 동대문 상권분석&두타 성공요인.pptx
레포트/경영경제
동대문,상권&두타,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동대문 상권分析&두타 성공요인
_SLIDE_1_
동대문 상권analysis(분석)
& 두타 성공요인
_SLIDE_2_
Ⅰ. 서론
1. 동대문 시장의 과거
2. 동대문 시장의 내역
3. 동대문 시장의 불황Cause
4. 두타의 독보적인 선전
Ⅱ. 본론 - 두타의 성공요인
방문고객 설문조사
1. 독자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매장
2. 글로벌 시장공략
3. 새로운 운영방식 도입
4. 리모델링 (매장)
5. 差別(차별) 화 책략
6. 온 라인 marketing
Ⅲ. 結論(결론)
서지사항
# 목차
_SLIDE_3_
1-1. 동대문 시장의 과거
Ⅰ. 서론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패션 상권 ’
대형 도소매 점포 35000개
...
_SLIDE_1_
동대문 상권analysis(분석)
& 두타 성공요인
_SLIDE_2_
Ⅰ. 서론
1. 동대문 시장의 과거
2. 동대문 시장의 내역
3. 동대문 시장의 불황Cause
4. 두타의 독보적인 선전
Ⅱ. 본론 - 두타의 성공요인
방문고객 설문조사
1. 독자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매장
2. 글로벌 시장공략
3. 새로운 운영방식 도입
4. 리모델링 (매장)
5. 差別(차별) 화 책략
6. 온 라인 marketing
Ⅲ. 結論(결론)
서지사항
# 목차
_SLIDE_3_
1-1. 동대문 시장의 과거
Ⅰ. 서론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패션 상권 ’
대형 도소매 점포 35000개
관련 종사자 100000명
일일 관광객 6000명
유동인구 600000명
연간 국외 바이어 방문 700000명
1990년대 후반 거평프레야를 처음 으로
밀리오레, 두타, 헬로apm 등 대형쇼핑몰의 급격한 증가
_SLIDE_4_
1-2. 동대문 시장의 내역
Ⅰ. 서론
‘ 동대문 시장, 몰락 위기 ’
공실률 증가
매출 하락
_SLIDE_5_
1-3. 동대문 시장의 불황Cause
Ⅰ. 서론
다양해진 판매채널 (뒤쳐진 가격경쟁력)
- 온 라인 쇼핑몰, SPA 브랜드 성장
낮은 서비스의 질
- 바가지 상술, 지나친 호객행위, 현금거래위주 등
비효율적 운영, 매장관리
구분소유주 합의어려움 -` 매장 효율적 관리 부족
‘ 기존 쇼핑몰 問題點 analysis(분석) ’
_SLIDE_6_
1-4. 두타의 독보적인 선전
Ⅰ. 서론…(drop)
순서
Download : 동대문 상권분석&두타 성공요인.pptx( 60 )






동대문 상권분석&두타 성공요인 , 동대문 상권분석&두타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동대문 상권&두타 성공요인
설명
동대문 상권分析&두타 성공요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