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0:20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 SWOT분석.hwp
또한 실내에서도 충분히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름이나 겨울 등 야외에서 오래 있기 싫어하는 고객들은 실내테마파크를 이용하는 빈도가 높을 것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로티의 디자인이 새겨진 놀이시설과 상품, 먹을거리들이 가득하며, 로티와 로리는 항상 롯데월드를 대표하는 중심적 역할을 맡아 테마파크 전체의 이미지를 상징한다.
- 롯데월드는 로티와 로리 같은 마스코트의 인지도가 타 테마파크보다 높다.
- 롯데 계역 와 손쉬운 연계가능
롯데는 현재 카드사와 제휴를 맺어 할인 및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따 롯데그룹은 롯데카드,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Angel-in-us커피, 세븐일레븐 편의점등 굉장히 많은 계열의 관계사를 소유하고 있는데 이를 이용해 새로운 촉진전략(戰略) 을 세운다면 롯데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롯데기업의 고객을 좀 더 끌어들일 수 있는 좋은 대책이 될 것이다.
2. Weakness (약점)
- 어트랙션 사용에 있어서 긴 대기시간과 무분별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도있지만, 혼선을 제공 할 수도 있따 놀이기구의 안전사고로 인하여 신뢰도가 감소하였으며, 실내 테마파크로써 확장의 제한을 가지고 있따 또한 연간 이용객의 10%로에 이르는 외국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등…(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월드 SWOT분석.hwp( 29 )





다.
- 종사원들의 우수한 서비스
종사원들을 우선적으로 만족시켜주는 호로그램으로 인해 종사원들이 저절로 고객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고 외부고객에 상대하여도 6대 실천항목을 만들어 실천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 계절이나 기후에 影響(영향)을 받지 않음
실내테마파크의 장점(長點)은 기후나 계절에 影響(영향)을 받지 않고 탈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롯데월드,SWOT,경영경제,레포트
롯데월드 SWOT분석 , 롯데월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 SWOT
롯데월드 SWOT分析
롯데월드 SWOT分析
설명
순서
롯데월드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 롯데월드의 강점은 지리적 요건이 유리하다는 점이다. 롯데월드는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도시형 테마파크로서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 국내, 국외 관광객들이 방문하기에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