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主觀式 평가와 객관식 평가 ] 교육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21:12
본문
Download : 자료25.hwp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자료25.hwp( 63 )
1. 교육평가의 기본관념 , 2. 상대평가와 절대평가 , 3. 진단평가, 형성평가 및 총합평가 , 4. 主觀式 평가와 객관식 평가 , 5. 평가도구의 양호도 , 6. 수행평가 , , filesize : 32K
순서
1. 교육평가의 기본개념 , 2. 상대평가와 절대평가 , 3. 진단평가, 형성평가 및 총합평가 , 4. 주관식 평가와 객관식 평가 , 5. 평가도구의 양호도 , 6. 수행평가 , , FileSize : 32K , [주관식 평가와 객관식 평가 ] 교육평가 사범교육레포트 , 평가도구의양호도 교육평가의기본개념 주관식평가와객관식평가
1. 교육평가의 기본정의(定義)
2. 상대평가와 절대평가
3. 진단평가, 형성평가 및 총합평가
4. subjective item(주관식) 평가와 objective(객관식) 평가
5. 평가도구의 양호도
6. 수행평가
(1) 교육평가에 대한 신화적 믿음 ① 시험은 곧 경쟁이라는 믿음 ② 시험은 학습동기를 유발한다는 믿음 ③ 숫자는 언제나 정확하다는 믿음 ④ objective(객관식) 시험만이…(To be continued )
평가도구의양호도,교육평가의기본개념,주관식평가와객관식평가,사범교육,레포트






설명
[主觀式 평가와 객관식 평가 ] 교육평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