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21:29
본문
Download :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hwp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
레포트 > 기타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Targeting 표적시장
2) Targeting 표적시장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한국에 있는 절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 한국에 있는 절중에서도 ,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
- 한국에 있는 절
- 한국에 있는 절
순서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2) Targeting 표적시장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Download :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hwp( 39 )
다.
- 신도가 많이 방문하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장소를 선택한다.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설명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3) Positioning 포지셔닝
스님에게 참빗 1만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3) Positioning 포지셔닝 - 많은 불자들이 법당을 찾아와, 예불을 드리고 돌아가기 마련이다. STP관점에서 접근해 보시오.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또한 참배객들이 향을 피울 때 그 재가 머리에 묻는데 절에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준 참빗을 공급해 주면 고맙게 생각하며 참배객들이 더 자주 절을 찾을 것이다.
그 사람들에게 우리법당을 찾은 기념으로 빗에 한쪽에는 연꽃을, 다른 한쪽에는 불교의 기본적 가르침인 하심(下心)이란 글자를 새겨서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린다면, 법당을 찾은 불자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마케팅을 수립한다. - 또한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 방문객도 많은 절을 타겟으로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