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칩,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7:46
본문
Download : 수미칩,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새로 출시된 제품이니만큼 소비자에게 확실히 어필할 수 있는 네임과 改善된 marketing 전략(strategy)이 필요하다
_SLIDE_6_
Background & Definition
소비자에게 인식될 수 있는 리네이밍과
스낵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자리 확보
目標(목표)
_SLIDE_7_
Market Analysis
_SLIDE_8_
Market Analysis
신제품으로 스낵시장에 자리 확보 중
뉴스 핌
_SLIDE_9_
Market Analysis
라면, 스낵부분 시advantage(장점) 유율 농심 1위
1 CJ : 다시다, 설탕(50%), 육가공, 밀가루, 대두유(52%), 대두박(62%) 2 대상 : 미원(98%), 고추장(47%), 전분당(33.7%), 쌈장(40%) 3 라면 : 농심 73% (스낵도1위 - 37%) 4 참치캔 : 동원F…(skip)






수미칩,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수미칩,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수미칩,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미칩,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미칩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수미칩,마케팅책략,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수미칩,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秀美칩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秀美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적음
秀美칩 : 秀(빼어날 수) , 美(아름다울 미)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이름
가정에서 요리할 사용되는 감자의 80%가 수미감자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5_
Background & Defin...
_SLIDE_1_
秀美칩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秀美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적음
秀美칩 : 秀(빼어날 수) , 美(아름다울 미)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이름
가정에서 요리할 사용되는 감자의 80%가 수미감자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5_
Background & Definition
수미칩은 제품의 특성(特性)이나 제품 그 자체 보다
오히려 제품을 의인화 시켜 marketing 전략(strategy)에
악effect(영향) 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