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6:00
본문
Download : 게릴라마케팅_3246320.hwp
[경영학]게릴라마케팅 , 게릴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게릴라마케팅_3246320.hwp( 87 )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게릴라마케팅
다.
게릴라마케팅






게릴라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게릴라marketing
1-1. 게릴라marketing definition
1-2. 게릴라marketing 전술
1-3. 게릴라marketing 유형
1-4. 게릴라marketing 의 성공적전개를 위한 유의사항
2. 게릴라marketing 사례(instance)
2-1. 외국의 사례(instance)
2-2. 한국의 사례(instance)
< 오프라인 >
2-2-1. 외국속 한국의 게릴라 marketing , 한국속 외국의 게릴라 marketing
2-2-2. 한국속 한국기업의 게릴라marketing
< 온-라인 >
3. 한국의 게릴라marketing
3-1. 게릴라marketing 에 적합한 한국시장의 요건
3-2. 게릴라marketing 의 展望 및 방향
<부록> ◎ 제이콘래드 레빈슨의 게릴라 marketing 의 원칙
◎ 최근 게릴라marketing 사례(instance)
○ 느낀점...
○ bibliography
틈새시장을 공략하거나 , 적은 marketing 비용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밀착형 marketing 을 전개하는 marketing 방법을 말함.
♣ 게릴라 (guerrilla) [명사] : 정규군이 아닌, 소규모의 무장 집단이 적의 후방을 교란하는 전법, 또는 그 부대. 유격대.
♣ 마ː케팅(marketing)[명사] :상품이나 용역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합리적으로 유통시키기 위한 기업의 활동.
1-2. 게릴라marketing 전술
게릴라 marketing 은 게릴라전술을 marketing 전술에 응용한 것으로 게릴라가 소규모의 조직을 통하여 적의 경비가 허술한 기지 나 병기 , 연료 , 탄약 등을 기습적으로 공격하여 피해를 준 후 신속하게 빠져 나와 일반 민중 속에 숨어서 반격을 피하는 marketing 전술이다. 일반적으로 후발기업이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선두 기업들이 진입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공략하거나 , 적은 marketing 비용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밀착형 marketing 을…(省略)
설명
게릴라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