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 cointalk8 | cointalk.co.kr report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 cointalk8

본문 바로가기

cointal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8:26

본문




Download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hwp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469억엔으로 단일 점포 로 세계 1위에 오른 비결이 담겨있다아
백화점은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다 라는 등의 발상의 전환을 비롯, 고객 입장에서 배려하는 서비스는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실천하고 체득화 하는 이세탄 백화점의 방식을 통해 백화점, 유통업에 종사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목표(目標)를 달성코자 하는 모든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다. 백화점은 유통판매업이 아니라 고객의 욕망을 기점으로 한 구매대리업이라는 것이다.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라는 タイトル(제목) 에서 자칫 marketing 을 폄하 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런지도 모르겠다.


Ⅱ.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strategy
이세탄은 백화점이라는 concept(개념)에 대해 새롭게 definition 한다. 하지만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단순히 단기적인 세일즈 marketing 이 아닌 소비자와 욕구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이미지에 대한 어필과 그러한 서비스로 인한 기업고 소비자간에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의 성과를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세탄은 매장을 오카이바(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hwp( 48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 길다 줄거리 요약 감상문과 느낀점

마케팅은,짧고,서비스,길다,줄거리,요약,감상문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다.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1.gif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2.gif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3.gif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4.gif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5.gif 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과%20느낀점_hwp_06.gif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Report
(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과 느낀점 )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strategy
Ⅲ.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나의 서평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Ⅰ. 들어가며
유통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 및 그들만의 서비스 경영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469억엔으로 단일 점포 로 세계 1위에 오른 비결이 담겨있다아
백화점은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다 라는 등의 발상의 전환을 비롯, 고객 입장에서 배려하는 서비스는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실천하고 체득화 하는 이세탄 백화점의 방식을 통해 백화점, 유통업에 종사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목표(目標)를 달성코자 하는




Report
(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과 느낀점 )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strategy




Ⅲ.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나의 서평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Ⅰ. 들어가며
유통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 및 그들만의 서비스 경영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Total 20,12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tal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