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술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1:48
본문
Download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Presentation
1
_SLIDE_2_
Index
서론
본론
2
선정동기 및 기업intro
3D TV INFINIA
SWOT
S.T.P
4P分析
_SLIDE_3_
1
서론
3
선정동기
LG전자 기업intro
3D TV INFINIA intro
_SLIDE_4_
Contents
4
선정동기
- 새로운 브랜드로 새로운 마켓쉐어를 차지하려는 LG의 marketing 방법과 여러 프로모션을 조사하고 그에 따른 影響(영향)력과 시장 점유율의 변화 등을 배우기 위하여 LG 전자의 INFINIA를 선정
_SLIDE_5_
Contents
5
2. LG전자의 역싸와 비전
1958년 부산광역시에서 ‘금성사’ 설립
1995 현재의 ‘LG전자’로 사명을 변경
주요 제품을 살펴보면 59년에 라디오, 65년에 냉장고, 66년에 흑백 TV, 68년에 에어컨, 69년에 세탁기, 77년에 컬러 TV 생산을 개시
2002년에는 LG그룹의 지주회사 도입으로 LG전자와 LG전자International로 기업분할
5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세계적 중심 기업으로 우뚝 서고자 세계 최초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디자인 경영, R&D 강화 등을 통해 글로벌 TOP 3 전자정보통신 기업이 된다는 목표(目標)로 새로운 未來를 열어감
_SLIDE_6_
Contents
6
비전, 성장戰略, core戰略과 조직文化(문화)
- 비전
세계 전자 정보통신 업계의 global top3 로 도약
Great company Great People
- 성장戰略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는 Fast Innovation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Fast Growth의 두 가지 성장 戰略
- core역량
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하는 Product Leadership
인재 중심의 People Leadership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하는 Market Leadership
_SLIDE_7_
Contents
…(省略)
순서
촉진전술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촉진전략론 엘지전자 LG전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촉진전략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촉진전술론,엘지전자,LG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