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여행사의 인터넷 marketing 에 관한 연구 / 여행사의 인터넷 marketing 에 관한 연구 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1:13
본문
Download : 여행사의_인터넷마케팅에_관한_연구.hwp
호텔 업계의 경우, 인터넷(Internet)마케팅은 항공사보다 늦었지만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아 특히 유명 호텔의 경우 고객이 직접 그 호텔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루어지는 인터넷(Internet) 예약이 82%에 이르고 있다아(정하나, 2000 3) 여행사의 경우 인터넷(Internet)을 통해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introduce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Internet)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아 이러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online 여행사 또는 사이버 여행사이다. 국내에서는 사이버 여행사의 개념(槪念)이 1997년도부터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이는 인터넷(Internet)마케팅을 위해 전제되는 전자상거래 environment들이 어느 정도 갖춰지면서 가능했다. 인터넷(Internet)을 통해 구매자가 항공권의 예약에서 구입까지 직접접근이 가능해진 것이다. 또한 정보 통신부 지원하에 이루어지고 있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통신망 구축, 국민 PC의 보급,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대한 방침이 뒷받침되었기 때...
경제경영 여행사의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여행사의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연구 Ⅰ.
여행사의 인터넷marketing 에 관한 연구 Ⅰ. 서 론 Ⅱ. 연구의 theory 적 배경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 Ⅰ. 서 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
[경제경영] 여행사의 인터넷 marketing 에 관한 연구 / 여행사의 인터넷 marketing 에 관한 연구 Ⅰ.
설명
Download : 여행사의_인터넷마케팅에_관한_연구.hwp( 9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다. 여행사의 인터넷(Internet)마케팅에 관한 연구 Ⅰ. 서 론 Ⅱ. 연구의 理論(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와 analysis(분석) 방법 Ⅳ. 실증analysis(분석) 결과Ⅴ. 결 론 reference ABSTRACT Ⅰ. 서 론 . 문제제기 컴퓨터 커뮤니케이션의 테크놀리지의 출현으로 정보기술의 발달에 따른 정보활용 시스템의 급격한 變化는 사회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발달하여 정보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analysis(분석) 의 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다아 특히, 인터넷(Internet)의 상용화는 이른바 ‘사이버 文化’라는 완전히 새로운 文化의 틀을 유도하고 있다아 즉, 정보 기술로 대표되는 인터넷(Internet)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사업은 기존의 전통적 방식의 비즈니스와는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아 관광관련 분야의 인터넷(Internet) 도입은 다른 비즈니스보다 비교적 빠르게 도입되었는데, 항공사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