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 11,936개 (6/342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매수? 관망? 손절? 지금은 어떤타이밍이에요? 478 0 0 12-05
티메드 오늘 고점이 얼만가요? [1] 232 0 0 12-05
가즈아~! [2] 740 0 0 12-05
이런 하락장에도, 여러분의 믿을맨은? [1] 764 0 0 12-04
저는 이런 하락장이 언제끝날지 몰라서 ㅠㅠ [2] 788 0 1 12-04
곧 코아엑스 열린다네요 [1] 745 0 1 12-04
정말 하루하루 갈수록 떨어지는데 [4] 786 0 0 12-04
넥시빗, '통 큰 이벤트'...포르쉐 당첨자 발표 [5] 751 0 0 12-04
전문가는 좋게보지만 코린이는 안좋게보는 인물 [6] 795 0 0 12-04
[HYCON] ‘채굴량 90% 감소 D-3' [2] 747 0 0 12-04
티메드 입출금 풀렸나요? [2] 725 0 0 12-04
또 상승기류네 ㅋㅋ [5] 780 0 0 12-04
많이 기대 안했는데 ㅎㅎ [1] 729 0 0 12-04
해피바이러스 티메드 ㅎㅎㅎ [2] 725 0 0 12-04
TTC Fireside chat 진행 발표가 나와 정보 공유합니다 710 0 0 12-04
암호화폐로 고양이 한마리가 1억에 팔렸다고? 756 0 0 12-04
12월은 진짜 모르는듯... [1] 764 0 0 12-04
비코 또 450? [2] 730 0 0 12-04
이오스는 완전히 하락이네 [2] 778 0 0 12-04
선물시장 불장 [1] 760 0 0 12-04
내려가다가 갑자기 띠용? [3] 733 0 0 12-04
ㅋㅋ솔직히 다시 내려가도 이상하지않다 [1] 698 0 0 12-04
이제 배당코인 아니면 힘들거같음 [1] 690 0 0 12-04
너무 큰 꿈들 꾸시는거 같아 말씀드립니다 [1] 738 0 0 12-04
오늘 비코 420깨질가요? [3] 720 0 0 12-04
리플 하나만 믿고있는데 [3] 759 0 0 12-04
덱스코 에이치닥상장 2차이벤트하네요 [1] 715 0 0 12-04
코아 거래소 12월말에 열린다고 합니다. [1] 735 0 0 12-04
혹시 BXA 관심있는 분들 계신가요? 715 0 0 12-04
우지한 시벨럼 [1] 735 0 0 12-04
뇌피셜이긴 한데 [1] 737 0 0 12-04
솔직히 손절치고 그만 두고싶은데 [3] 488 0 0 12-04
달콤한 인생 [1] 189 0 0 12-04
5년간 비코 그래프 ㅋㅋ [4] 393 0 0 12-04
비코 10년내에 1억으로 떡상한다? ㅋㅋ [2] 181 0 0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