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유게시판 읽기

읽기

근데 진짜웃긴게.. 이오스.. [10]

작성자:     작성일시: 작성일2018-01-13 19:46:48    조회: 2,004회    댓글: 10
 

 

 

코인 3대호재 에어드랍 발표했는데 파트너쉽 발표안했다고 ㅋㅋ 그냥 투기꾼들 물흐르듯이 나가버리네..

김프 13프로대인데 오늘10시안에 24000대 가지않을까 싶네요.. 올를수밖에없네요.. 한중 거래소 상장도그렇고 2월업데이트도 그렇고

리오스 머리써서 20일 신규회원이랑 다 묶어서 올릴려고 일부러 미룬건가 싶은생각도드네요..^^

  추천 3   비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프 너무낮아서 지금  들어가도 .. 올를거같은데 저는 12100 탑승자라서 .. 지켜보려구요 16000까지 가면 걍 익절할란다 했는데 .. 다시오르는거봐서 22000대에 계속 유지하다가 뻥 터트릴꺼같네요....

작성자:     작성일시:

어에드랍은 몇대몇인지, 그냥 이오스 들고만 있으면 자동으로 주는건가요..??? 아님 어디로 옮겨야 되는지요

 

전체: 11,900개 (1/340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ICO List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2] 10185 1 0 03-12
  불법홍보글 / 회원간 분란 발생 시 엄중하게 처리하겠습니다. 5174 0 0 11-05
블롯빗거래소 폴리코인 소개 new 15 0 0 12:04
최근 유행하는 마이닝 커뮤니티중의 대표주자는? new 17 0 0 11:56
emusic, 블록체인 기술 도입으로 음원 시장 살릴 것 new 32 0 0 11:32
경영인의 마인드-블록빗거래소 new 36 0 0 11:16
[HYCON] HYCON POCKET!! iOS App Store 출시 new 44 0 0 11:04
블록빗거래소...2차 사전판매 괜찮은듯? new 62 1 0 10:49
블록빗 거래소 폴리코인으로 인생역전해본다! new 80 0 0 10:18
비트랜드 커뮤니티 베타오픈! new 355 0 0 01:32
폴리코인, 블록빗 거래소 코인 2차판매 진행중~ new 409 1 0 12-09
템코 대단하긴 하네요 new 432 0 0 12-09
내일 오전 11시 도비트레이드 역사상 최초 ieo 진행 new 432 0 0 12-09
에어드랍의 모든것 - 에어드랍으로 대박나자.^^ new 449 0 0 12-09
에어월렛 내일(10일) 오전11시 도비트레이드 최초 ieo상장! new 460 0 0 12-09
rsk가 남미를 장악하니 new 486 0 0 12-09
블록빗거래소 폴리코인 눈여겨봅니다 new 495 0 0 12-09
확실히 템코가 돈이 많네요 new 699 0 0 12-09
블록빗 거래소 이벤트 소개 715 0 0 12-09
갑자기 넥소메타? 735 0 0 12-09
다른커뮤니티에선 말많은곳 747 0 0 12-09
고인빗 느낌오는거 맞다.. 741 0 0 12-09
코인 마이닝 커뮤니티의 다크호스 코인X클럽 737 0 0 12-09
마이닝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네요. 765 0 0 12-09
반에반에반토막났네 ㅋㅋㅋ 763 0 0 12-09
헬로우 에브리원~ 741 0 0 12-09
여기오시면 소득이 생깁니다. 855 0 0 12-09
거래소 다 보고있는데 918 0 0 12-09
랜드마크 건설! 894 0 0 12-09
국내 거래소 100여종 정리된 사이트가 있네요 ㅋㅋ 933 0 0 12-08
템코 메인세일이 언제인가요?? 908 0 0 12-08
잘부탁해 코인물형들~ 926 0 0 12-08
3개월만에 코인톡 접속! 923 1 0 12-08
TEMCO 템코 프리세일 또 하실분 계신가요? 1101 1 0 12-08
템코 프세 4차는 빗쏘에서하네요 1160 0 0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