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유게시판 읽기

읽기

지금시기에는 장투는 조금 위험할거같습니다

작성자:     작성일시: 작성일2018-12-06 15:04:56    조회: 818회    댓글: 0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지금 시기는 단타치기 딱 좋은 시기인거같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099개 (1/346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ICO List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2] 11020 1 0 03-12
  불법홍보글 / 회원간 분란 발생 시 엄중하게 처리하겠습니다. 6005 0 0 11-05
코인&크라우드 치킨 이벤트하네요 ! new 11 0 0 23:34
곧 퓨마페이가 업비트 대표 엽전주가 되지 않을까요? [1] new 49 1 0 22:30
신규코인 선점만해도 기본3배는먹네요 new 80 0 0 21:35
행님덜 그럼 코인어스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86 0 0 20:19
행님들 트래빗 거래소 어떻습니까? new 112 0 0 18:49
마이닉스 대박이네 .. new 140 0 0 17:42
최초의 익명 거래소 레지스탕스(한국 투자자 한정 프라이빗세일 진행 중) new 140 0 0 17:21
회사원들은 코인 떡상 입도못댔다.. new 161 0 0 17:02
12월 18일 암호화폐 코인뉴스 정리 new 156 0 0 16:57
오지게인사박습니다 [1] new 147 0 0 16:51
ㅋㅋㅋ지닥 축제네 축제야 [1] new 146 0 0 16:49
이번 급등이 진짜 반등인지 알아보자. [1] new 166 0 0 16:46
불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new 144 0 0 16:37
ㅋㅋㅋㅋㅋㅋㅋ지닥 10만퍼 장난침? [1] new 157 0 0 16:32
12월 23일만 기다려집니다~ new 170 0 0 16:24
미스릴 VIP 프라이빗 파티 서울 new 150 0 0 16:08
오늘 지닥 상장한다는데? [1] new 155 0 0 15:59
타이밍이 중요해 진짜 코인은 ㅋㅋ new 159 0 0 15:52
세타는 요번에 펌핑 얼마나될런지? new 149 0 0 15:45
연말 불장이 지금인건강? new 164 0 0 15:42
뉴비트 공지 떴네용 new 161 0 0 15:40
코인빗 이제는 아파트 준다는 이벤트하겠따 ㅋㅋ new 161 0 0 15:33
이거아는분~ [1] new 176 0 0 14:55
ㅋㅋㅋㅋ코인판은 진짜 아무도 모르는듯 new 183 0 0 14:47
오늘같은 불장에 돈 못버는 흑우 없지? new 178 0 0 14:32
ㅋㅋ왜 손절하니까 오르냐? new 181 0 0 14:25
오래간만에 들어왔는데 불장이네요? [1] new 196 0 0 14:13
좀 다르게 투자를 해보고 있음 [1] new 196 0 0 14:12
아직 바닥이 아닙니다. new 204 0 0 13:56
HDAC 들어가셨던 분 계신가요 ㅎㅎㅎ [1] new 206 0 0 13:40
오늘은 정말 불장이네요 ㅎㅎ new 204 0 0 13:36
코인이 이제 올라가고 있긴 하지만.. new 203 0 0 13:17
존버가 참 어렵습니다. new 211 0 0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