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ICO 동영상 읽기

읽기

추천 ico)3년에 6,227% 성장한 기업, 배달 서비스 Dorado 소개드립니다! [2]

작성자:     작성일시: 작성일2018-02-14 15:15:42    조회: 467회    댓글: 2
 

도라도 옵치 편집본.jpg


(오버워치 안 해보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도라도 정상 이미지.jpg

도라도를 제 나름의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우리는 이제 첨단기술을 도입해서 모든 걸 배달할 만큼 성장하는 혁신적인 딜리버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기업이 될 꺼다!'
입니다

이 문장을 읽으시고, 아마 여러분들은 두 가지 반응이 나오셨을 것 같아요!
첫 번째로.. '이게 뭔 헛소리야?'
두 번째로.. '오 허황된 소리지만 멋있어!'

제 말이 맞나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두 번쨰 입니다.


사실 그깟 배달에 무슨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하냐 라고 물으실 수 있겠지만,
저는 예전에 한 다큐를 봤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다큐 속에는 한 피자집이 있었는데
피자를 매장에서 구워서 가는 게 아니라, 배달을 하는 그 동안에 트럭 안에서 구우면서 가다가
배달할 곳이 가까워지면 그 쯤 맞춰서 피자가 딱 구워지는.. 마술같은 다큐였어요. 
그 동영상을 봤을 때는 이런 첨단 기술에 대해 잘 모를 때라서 와.. 신기하다 정도였지만,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정말 혁신적인 기술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 제게, 이번 도라도의 도전은 이렇게 읽혔습니다.

'만약에 블록체인이랑 드론 같은 첨단 기술들을 도입해서, 배달에 소요되는 경로도 최적화하고,
그렇게 해서 배달 시간도 최소화하고, 소모되는 인력도 줄이고,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배달 정보같은 데이터베이스들을 이용해 우리 회사가 더 성장할꺼라면 어떨 꺼 같아?? 
아직도 꿈같고 먼 미래같아??' 

(쓰다보니 너무너무 주관적이네요.. 정보만 필요하신 분들은 스크롤 내려주세요!)


도라도 본사 홈피.png

<도라도의 모기업인 foodout, 3 년만에 6,227%나 성장한 경험이 있는 회사입니다>

도라도의 모기업은 foodout은 딜리버리 사업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한 경험이 있는 회사입니다.

사실 우리나라가 정말 x1000 너무 배달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체감이 잘 안 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왔을 때 가장 놀라웠던 점 중 하나를 말도 안되는 딜리버리 서비스라고 뽑을 만큼,
사실 외국에는 딜리버리 서비스 시장이 잘 자리잡혀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국 딜리버리 서비스 사업은 아직 큰 블루오션이라고 할 수있죠.
 
도라도는 그런 부분을 잘 캐치해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고,
현재 운영하고 있던 자회사 Foodout을 도라도로 리브랜딩 하려는 중에 있습니다.


도라도에 블록체인 기술 입히기.png

(출처 - 도라도 백서)
도라도는 기존의 플랫폼에다가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리뷰 시스템, 친구 추천 시스템, 물류 플랫폼 증대, 
어플리케이션 접근성, 도라도만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것을 입히려 시도하고 있습니다.


어후 힘들다.png

<도라도가 현재까지 이뤄온 것들>
도라도는 에어비엔비가 숙소가 없고, 우버가 정작 자기들이 차를 안 가지고 있는 것처럼, 
자기네들도 사람들이 직접 배달을 하게 하거나 드론, 로봇들을 활용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백 번 설명하는 것보다, 짧은 동영상을 보고 오는 편이 훨씬 직관적으로 다가오실 것 같아 
짧은 동영상을 하나 첨부합니다. 실제로 도라도가 드론을 이용해 배달하는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우주에 피자를 쏘아 올리는 영상, R2 같은 로봇이 피자를 배달하는 영상' 등 재밌는 영상이 유투브에 많습니다.
아마 한 번 둘러보시고 오면, 보다 도라도에 확신이 생기실꺼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런 동영상은 기업의 마케팅 능력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데요!
기술력이 좋아도 홍보를 못하고, 전전긍긍하던 코인들이 얼마나 많았는지를 생각해보면,
마케팅의 중요성 역시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저런 우주에 피자를 쏘는 이벤트 같은 걸 기획하는 걸 보니,
적어도 도라도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 보입니다 ㅎㅎ


도라도 앱.png

도라도의 장점을 가져왔습니다.
시장에 아직 경쟁자가 없는 블루오션인데다가, AI를 이용한 메뉴 추천, 근처 식당 추천 등을 통해 수요의 극대화를 창출해낼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참 이런 내용은 매력적인 것 같아요!



도라도 장점.png

도라도의 장점입니다.

★가장 유효한 부분 : 매 분기 별 자신들의 순수익 7%를 토큰 소유자에게 배부합니다!!!
나중에 정말 이 사업이 크게 됐을 때, 분기마다 배부되는 7%를 가져간다..? 상당히 매력적인 수익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 기반 토큰입니다.(스위스는 암호화폐를 밀어주는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도라도 토큰.png

도라도 토큰을 가지고 있을 때 얻는 이득입니다.
해석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들만 의역해 놓았습니다.
여기서 가장 유효한 부분은 개발진들의 토큰이 3년 동안 락 된다는 겁니다!
물량이 한 번에 풀릴 가능성이 줄어들고, 그 만큼 개발진들이 자신들의 사업 성공에 자신이 있다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도라도는 이래저래 참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도라도 개발진.png

도라도 제휴.png



개발진들도 나름 괜찮고, 유투브에서도 좋은 회사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자 (벤처 캐피탈 회사)들과 파트너들도 잘 유치한 것 같구요!


제가 도라도에 투자하게 된 도라도의 매력 포인트 5가지는 이렇습니다.
① 마케팅을 참 재밌게 하는 것 같아서
② 누구에게는 허황된 꿈 같지만, 나에게는 정말 유망해보였기 때문! (가상화폐도 갑자기 우리 눈앞에 성큼 다가왔잖아요! ㅋㅋ)
③ 개발진들의 넘치는 자신감
④ 실체가 이미 있고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둬 본 회사이기 때문에, 스캠 가능성이 매우 낮고, 오히려 더 유망!
⑤ 현재 초기 과정으로, 2월 22일까지 토큰 구매시 33% 뽀너스!

입니다.

그럼 도라도에 대한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방법이나 문의는 댓글이나 블로그 소개란의 카톡 아이디로 남겨주세요 ㅎㅎ!
(단톡방이 하나 있긴 한데 7명 뿐이라서.. 제가 만들어볼까도 생각중인데.. 무서워요 ㅠㅠ)

안녕하세요 코인톡 여러분! 오늘은 도라도 포스팅 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본 것들 중에 제일 신선하고 재밌는 코인입니다. 가입 방법이나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위에 블로그 링크 첨부해두었습니다! 오늘도 성투하세요^^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전체: 208개 (1/13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