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marketing 성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3:56본문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73 )
레포트/경영경제
G-market의 성공事例
목 차
주제 선정 이유
오픈마켓이란
G-market introduce
G-market 실태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성공 책략
향후 발전 방향
국내 온라인(online) 쇼핑몰 업계 선두주자
오픈 마켓을 제공하는 대표 사이트로 인식
초고속 성장 : 2000년 출범 → 2004년 시장 장악
주제: G-market의 성공 事例
이렇게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된 G마켓의 경쟁력과 성공의 원동력을 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보고자 G마켓을 선정
주제 및 선정 이유
오픈마켓이란?
동대문 시장을 온라인(online)상에 옮겨놓은것
구분
B2C
오픈마켓
종합몰
롯데닷컴
옥션,G마켓,
전문몰
교보문고,여인닷컴
다나와
회 사 소 개
2000.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설립
2001.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
2002. 구스닥 연구소 설립
2003. ec플랫폼(행운경매, 미니샵, 제로마진클럽) 오픈
2004. (주) 인터파크 G마켓으로 사명 변경
2005. 업계 최초로 RSS를 통한 G마켓 쇼핑 컨텐츠 제공 서비스 처음
성…(To be continued )26.5%
설명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
g마켓 marketing 성공전략(戰略)
g마켓,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g마켓 marketing 성공전략(戰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