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ritzcarlton)호텔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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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9: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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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츠칼튼인의 신조
- 사훈
- 서비스의 3단계
- 리츠칼튼인의 기본 수칙
- 직원에 대한 약속
내부marketing
기업이 고객marketing 을 실시하기 위한 선결조건이 있다아 그것은 바로 서비스 기업에서 일하는 종업원을 대상으로 하는 내부marketing 이다.ritzcarlton , 리츠칼튼(ritzcarlton)호텔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리츠칼튼(ritzcarlton)호텔에 대하여
리츠칼튼의 가치와 철학 - 골든 스탠다드 Golden Standard
`사훈`과 `서비스의 3단계`는 1983년부터 2001년 2월까지 리츠칼튼 호텔사(본사: 미국)의 사장을 역임한 Mr. Horst Schulze의 개인 철학을 기초하여 만든 것이고, `리츠칼튼인의 신조`는 1983년 만들어진 리츠칼튼의 사명 선언서를 축약하여 작성된 것이다. 서비스 기업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려면 고객과 종업원 모두를 잘 관리해야만 한다.
다. 따라서 `골드 스텐다드`는 다음의 다섯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intro 하겠다.
ritzcarlton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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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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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부문에서 5년 연속 서비스대상을 수상한 리츠칼튼 호텔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 세 가지에 `리츠칼튼인의 기본 수칙 20가지`와 `직원에 대한 약속`이 추가되어 현재 전세계 리츠칼튼인이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유하고 있는 `골드 스텐다드`가 탄생한 것이다. 이와 같은 사실을 리츠칼튼은 일찍 깨닫고 이러한 서비스 정신을 자신의 호텔운영에 실천함으…(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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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부문에서 5년 연속 서비스대상을 수상한 리츠칼튼 호텔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