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가족교육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5:47본문
Download :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hwp
2. program 개요
순서
다. 학력은 대졸이며 현재 꽃가게(자영업)를 운영하고 있다.
Ⅰ. 인터뷰 조사내용
3. program goal(목표)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4652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4652_01.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4652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4652_02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4652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4652_03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4652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4652_04_.jpg)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4652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002/%5B%EA%B0%80%EC%A1%B1%EA%B5%90%EC%9C%A1%EB%A1%A0(%EA%B3%B5%ED%86%B5)%5D%20%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4652_05_.jpg)
4. program 운영 원리
2.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이
Ⅱ. 교육program 구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교육program 구성
인터뷰 대상자는 43세 여성이다.
2020학년도 1학기 해결해야할문제물(온-라인제출용)
1. 가출 youth 문제와 인터뷰 대상자의 상황
1. 인터뷰 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
1. 인터뷰 대상자의 기본인적사항
가족교육론(공통)
1. 가출 youth 문제와 인터뷰 대상자의 상황
Ⅰ. 인터뷰 조사내용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가족교육론(공통) 가족교육 요구가 있는 사람 한 명을 면담하여, (1) 가족관련 정보 등을 수집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
가족교육론,가족교육요구,가족관련정보수집,가족교육프로그램,가족교육프로그램구성,가출청소년
인터뷰
3. 대상자가 속한 가족의 유형 및 특징과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해결해야할문제물(가족교육 프로그램)
참고data(資料)
인터뷰 대상자의 가족은 배우자 수에 따른 구분에서는 ‘단혼제’, 가족구성원 수와 범위에서는 ‘소가족, 핵가족, 부부가족’, 가장권의 소재에 의한 구분에서는 ‘부권제(가부장제)’, 가계계승 방법에 의한
설명
Download : [가족교육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hwp( 75 )
방송통신대학교
가족교육 요구가 있는 사람 한 명을 면담하여, (1) 가족관련 정보 등을 수집하고, (2) 그의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가족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시오.
3. 대상자가 속한 가족 유형 및 특징과 가족교육에 대한 요구
5. 세부 program
2. 대상자가 생각하는 가족의 정이
우리 사회에서 youth 가출 문제는 오랜 기간 심각한 사회문제 중 하나였다. 남편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고 중학교 3학년(만 15세) 아들을 키우며,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거주하고 있다. “이 중 30%는 youth 관련 기관의 보호를 받지만 나머지 70%는 거리에 방치돼 있다. youth 가출에 대한 통계 data(資料)가 명확하지는 않으나 매년 가출하는 youth은 약 20만 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