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4 14:19본문
Download : NISSAN.hwp
Download : NISSAN.hwp( 58 )
NISSAN
레포트/경영경제
NISSAN
설명
Ⅰ. 기업introduce
1. 기업의 연혁
2. CEO 카를로스 곤
3. 사업내용
4. 제품introduce
Ⅱ. 기업의 주요 활동 및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1. 닛산의 몰락과 회생
2. 닛산전략(戰略) 과 특기사항
Ⅲ. 닛산 자동차의 한국에서의 활동
1. 한국시장과 일본자동차 업체
2. 드디어 상국 상륙하는 닛산!
Ⅳ. 닛산의 시사점 및 향후展望(전망)
1. 닛산의 실패요인
2. 실패이후 닛산의 變化(변화)
3. 닛산의 2005년도 展望(전망) 및 계획
4. 세계 자동차산업의 現況(현황)
5. 닛산의 未來 전략(戰略) 방향
6. 우리나라 자동차의 未來
(4) 닛산의 한국시장 공략 전략(戰略)
닛산의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를 홍보하기 위해 방한한 토시유키 시가 닛산자동차 수석부사장은 “르노삼성과 플랫폼, 연구개발 등은 지속 협력하되 브랜드 차이는 명확히 해 한국에서 독자적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의 판매망을 이용하면 비용적으로는 경제적이겠지만, 브랜드 정체성(아이덴티티)면에서는 고객에게 혼란을 유발할 수 있다“며 닛산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독립적 딜러망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닛산은 고급 수입차인 와 렉서스 등이 한국에서 어느 정도 알려져 있는 것에 반해 닛산의 인피니티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낯설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타깃 고객들에게 집중해서 마케팅 펼치고 소비자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며, 품질 성능 디자인 등 제품을 직접 경험했을 때만이 고객만족도가 늘어나고 브랜드 …(생략(省略))
순서






다.NISSAN , NISSAN경영경제레포트 ,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introduction하고 글로벌경영strategy에 대해 분석한 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닛산의 사업내용과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경영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