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이디야커피 EDIYA 기업分析(분석)과 이디야 marketing STP,4Pstrategy分析(분석)및 이디야 SWOT分析(분석)및 향후strategy제안 리포트 > cointalk1 | cointalk.co.kr report

이디야커피 EDIYA 기업分析(분석)과 이디야 marketing STP,4Pstrategy分析(분석)및 이디야 SWOT分析(분석)및 향후strategy제안 리포트 > cointalk1

본문 바로가기

cointal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分析(분석)과 이디야 marketing STP,4Pstrategy分析(분석)및 이디야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05:30

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hwp




기타 opinion(의견)으론 `흡연석 유무`, `화장실의 깨끗함` 등이 나왔다.

한편 20대는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중소규모의 개인 카페에 더 많이 갔다.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hwp( 14 )



순서




EDYIA COFFEE

브랜드分析
-
1. 서론

제1절 카페선택기준 설문조사
1.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
20대 언론매체 `고함20`에서 `20대와 카페`라는 주제로 20대 144명을 대상으로 온 라인 설문조사를 한 결과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중복응답) `가격`(54%)이라고 답한 사람이 가장 많았고, `집, 학교, 일터에서의 접근성`(49%), `맛`(48%), `콘센트와 와이파이 유무`(46%)가 뒤를 이었다. `어떤 종류의 카페를 주로 가는가`라고 물으니 응답자들은 `대형 프랜차이즈`(36%)보다 `중소규모의 개인 카페`(55%)에 더 많아 간다고 답했다. `학교 내,…(drop)



이디야커피 EDIYA 기업分析(분석)과 이디야 marketing STP,4Pstrategy分析(분석)및 이디야 SWOT分析(분석)및 향후strategy제안 리포트




이디야커피 EDIYA 기업分析(분석)과 이디야 marketing STP,4Pstrategy分析(분석)및 이디야 SWOT分析(분석)및 향후strategy제안 리포트

설명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과 이디야 마케팅 STP P전략 이디야 SWOT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이디야커피,EDIYA,기업과,이디야,마케팅,STP,P전략,이디야,SWOT,향후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1.gif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2.gif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3.gif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4.gif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5.gif 이디야커피%20EDIYA%20기업분석과%20이디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및%20이디야%20SWOT분석및%20향후전략제안%20레포트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업무상 사람을 만나기 위하여`(15%), `식사하기 위해서`(4%) 등의 이유를 든 사람은 비교적 적었다. 그 다음으로는 `공부나 업무를 하기 위해서`(46%), `시간 때우기 위해`(38%), `무언가를 마시기 위해`(38%), `사색과 독서`(37%) 등이 꼽혔다. 또한 카페가 일상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은 만큼 일부러 찾아가는 곳보다는, 집이나 학교에서 가까운 곳을 선호한다는 것도 알 수 있따
2. 카페를 가는 목적
`카페를 가는 목적`에 대한 물음(중복응답) 에는 `친구와의 만남`(70%)을 위해 간다는 응답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카페 크기`(31%)도 카페를 선택하는 데 상당한 影響을 끼친다고 답했으며, `직원들의 친절함`(10%), `할인적립 혜택`(5%), `프랜차이즈 이름`(2%) 등을 선택 기준으로 꼽기도 했다.

20대가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넉넉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 드문 만큼, 카페를 선택할 때 가격을 상당히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카페가 사람들끼리 이야기를 나누고 휴식을 취하는 고전적인 기능을 벗어나, 점차 다양한 방식으로 공간이 활용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는 결과였다.
Total 20,1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tal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