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미샤의 성공 전략(strategy)-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talk2 | cointalk.co.kr report

미샤의 성공 전략(strategy)-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ointal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talk2

미샤의 성공 전략(strategy)-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8:48

본문




Download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미샤의 성공 전략(strategy)-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_SLIDE_1_
미샤의 성공 전략(戰略)

_SLIDE_2_
Ⅰ.서론
1. 선정동기
2. What is MISSHA
3. 연혁
Ⅱ.본론
⊙미샤의 4P전략(戰略)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Ⅲ.결론
1. future 향후 전략(戰略)
2.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향
※참고

_SLIDE_3_
선 정 동 기
최초의 온-라인 쇼핑몰 미샤(MISSHA)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하였고 2004년 화장품 업계는 물론 온 사회에 저가 열풍을 몰고 온 미샤는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통념이 퍼져 있는 우리나라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으로 대박을 터뜨렸다. 미샤는 1년 만에 매출이 10배가 오르고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순식간에 장악하는 초고속 성장을 했다. 이러한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4P라는 관점에서 되 집어 보고자 한다. 미샤의 Internet사이트였던 뷰티넷은 미샤의 성장 원동력이 된 point 마케팅 전략(戰略) 이었다. 또한 미샤는 전국에 10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 또 Internet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참여를 마케팅전략(戰略) 차원이 아니라 기업 활동의 본질에 접목 시켰다고 할 수 있다
_SLIDE_5_
연 혁



2000. 01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런칭
- 미샤…(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6 )





미샤,성공,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샤의 성공 전략(strategy)-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미샤의%20성공%20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의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성공 전략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_SLIDE_4_
What is
MISSHA
미샤란,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 블 C&C가 2000년에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 으로 처음 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다. 뷰티넷이 유명해지고 성장하면서 온-라인 매장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고도로 성장해 나갔다.
전체 20,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