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소비심리,역발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7:58본문
Download : 경쟁,소비심리,역발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밀어서 잠금해제
Chap.2
Chap.3
Chap.1
8 : 14
3월 31일 (토요일)
it’s different.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사람의 심리에 관한 오해와 진실
Ⅱ.비즈니스 아웃사이더
역브랜드
일탈브랜드
적대브랜드
승자의 최고책략
Ⅲ.future 의 비즈니스
모든 아이디어에는 이유가 있다
future 의 아이디어브랜드
INDEX
Ⅰ.경쟁하는 무리들
_SLIDE_2_
Chap.2
Chap.3
Chap.1
Chap.1
Ⅰ.경쟁하는 무리들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사람의 심리에 관한 오해와 진실
_SLIDE_3_
성형수술로 예뻐졌는데도
왜 여자는 평범했을까
Ⅰ.경쟁하는 무리들
_SLIDE_4_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맥도날드가...
_SLIDE_1_
밀어서 잠금해제
Chap.2
Chap.3
Chap.1
8 : 14
3월 31일 (토요일)
it’s different.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사람의 심리에 관한 오해와 진실
Ⅱ.비즈니스 아웃사이더
역브랜드
일탈브랜드
적대브랜드
승자의 최고책략
Ⅲ.future 의 비즈니스
모든 아이디어에는 이유가 있다
future 의 아이디어브랜드
INDEX
Ⅰ.경쟁하는 무리들
_SLIDE_2_
Chap.2
Chap.3
Chap.1
Chap.1
Ⅰ.경쟁하는 무리들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사람의 심리에 관한 오해와 진실
_SLIDE_3_
성형수술로 예뻐졌는데도
왜 여자는 평범했을까
Ⅰ.경쟁하는 무리들
_SLIDE_4_
Ⅰ.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맥도날드가 스타벅스와 비슷해지는 이유는
사람의 심리에 오해와 진실
사람들은 기업의 노력에 별 관심이 없다
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밀러,쿠어스,버드와이저는 그냥 맥주일 뿐이다
_SLIDE_5_
1.경쟁에 관한 오해와 진실
Ⅰ.경쟁하는 무리들
시장조사로 인해 맥도날드가
스타벅스와 ‘별반 다를 것 없는’
기업이 되어버림
_SLIDE_6_
Ⅰ.경쟁하는 무리들
소비자는 각 제품의 차이를 인식하고 선택을 할까
2.사람의 심리 관한 오해와 진실
기업의 마케터들은 差別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에 ‘effect이 미미함’
_SLIDE_7_
Ⅰ.경쟁하는 무리들
3.소비에 관한 오해와 진실
어떤 교통수단을 선택할 것인가
어느 브랜드의 항공사를 이용할 것인가
밀러, 쿠어스, 버드와이저는
그냥 맥주일 뿐
…(drop)
순서
설명
경쟁,소비심리,역발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경쟁,소비심리,역발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쟁,소비심리,역발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경쟁,소비심리,역발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쟁 소비심리 역발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경쟁,소비심리,역발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5 )
경쟁,소비심리,역발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