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브랸드전술,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talk2 | cointalk.co.kr report

브랸드전술,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tal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talk2

브랸드전술,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30 19:30

본문




Download :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브랸드전술,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랸드전략 캐라시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4 )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브랸드전략,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케라시스 브랜드 戰略
0. Introduction
- 리뉴얼 analysis(분석)
- 자사marketing analysis(분석)
- 자사 성장 추이
- 브랜드 진단(1)
- 경쟁사 analysis(분석)
3. Situation analysis
- 브랜드 진단(2)
- 컨셉 差別(차별) 화를 위한
경쟁사 analysis(분석)
4. Concept generation
- 샴푸의 실 구매자 비율
- 타깃 소비자 층의 특성(特性)
- Target Segmentation
5. Customer analysis

상품관리
가격관리
촉진관리
유통관리
6. 4p戰略

기존 기업과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대체재와의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1.산업구조analysis(분석)

자사의 강점
자사의 약점
기회요인
위협요인
2.SWOTanalysis(분석)
1.산업구조analysis(분석)
마이클 포터 five forces model
현재시장내의 경쟁
-기존 샴푸브랜드의 경쟁 과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새로이 론칭
잠...


케라시스 브랜드 戰略
0. Introduction
- 리뉴얼 analysis(분석)
- 자사marketing analysis(분석)
- 자사 성장 추이
- 브랜드 진단(1)
- 경쟁사 analysis(분석)
3. Situation analysis
- 브랜드 진단(2)
- 컨셉 差別(차별) 화를 위한
경쟁사 analysis(분석)
4. Concept generation
- 샴푸의 실 구매자 비율
- 타깃 소비자 층의 특성(特性)
- Target Segmentation
5. Customer analysis

상품관리
가격관리
촉진관리
유통관리
6. 4p戰略

기존 기업과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대체재와의 경쟁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1.산업구조analysis(분석)

자사의 강점
자사의 약점
기회요인
위협요인
2.SWOTanalysis(분석)
1.산업구조analysis(분석)
마이클 포터 five forces model
현재시장내의 경쟁
-기존 샴푸브랜드의 경쟁 과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새로이 론칭
잠재적 진입자으 ㅣ위협
-差別(차별) 화가 어려움
-유통면에서는 비교적 낮음
구매자의 교섭력
-자사만의 差別(차별) 화 戰略으로
낮은 교섭력
대체제의 위협
-고체비누(샴푸) 등장
그러나 인지도 떨어짐
공급자의 교섭력
-marketing 비용으로 인해
공급자의 교섭력 높은편
2.SWOT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자사 및 외부상황analysis(분석)
1.자사의 강점
-제품의 고급화
-제품 성능의 우수
-손상 전문 브랜드라는 差別(차별) 화
2.자사의 약점
-기존 시장에서의 약한 입지
-경쟁사에 비해 약한 자사의 이미지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3.기회요인
-제품의 다양화
-특화상품의 개발(앰플,헤어프래그런스 등)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4.위협요인
-경쟁사에서 획기적 상품 출시
-화장품 업체에서 신상품 론칭
1. Situation analysis
상황analysis(분석) 리뉴얼을 중심으로 자사제품analysis(분석)
모발 속 까지 관리해주는 케라시스만의 CMC 리페어 테크놀로지
Renewal CMC Repair Techn…(생략(省略))

브랸드전술,캐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전체 20,2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