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ABC마트 marketing 4P,差別화,경쟁우위전략(戰略) 및 성공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19:25본문
Download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pptx
ABC마트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ABC마트 marketing 4P,差別화,경쟁우위전략(戰略) 및 성공요인연구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ABC마트 기업intro
2. ABC마트 SWOTanalysis(분석)
3. ABC마트 마케팅 4Panalysis(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4. ABC마트 5 Force 모델analysis(분석)
5. ABC마트 기업戰略
6. ABC마트 경쟁우위戰略
7. ABC마트 差別(차별) 화戰略
_SLIDE_3_
1. ABC마트 기업intro
_SLIDE_4_
대량 유통과 PB상품에 따른 가격경쟁력(Cost advantage)
(2) 브랜드 소싱력을 통한 유연성 확보(Flexibility advantage)
(3) 직영점 일일 일배송을 통한 스피드(Speed advantage)
(4) 중앙물류시스템을 통한 적시납품(DependabilityAdvantage)
(5) PB상품을 통한 제품의 差別(차별) 화 (Differentiation advantage)
key point(핵심) 역량
_SLIDE_5_
프로세스 모식도
_SLIDE_6_
2. ABC마트 SWOTanalysis(분석)
_SLIDE_7_
SWOT analysis(분석)
외부 environment analysis(분석)
기회 요인
위협 요인
-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형태 증가
- 생활소모품이 아닌 패션아이템
- 불황에 강한 카테고리 킬러 매장
새로운 유통형태의 출현(멀티샵, 카테고리킬러)
- 소비패턴의 alteration(변화)
- 스니커즈 열풍
- 슈즈 멀티샵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업체 간 경쟁 심화
- 내수경제의 악화
- 브랜드 가격과 품질이 경쟁 브랜드와 한 눈에 비교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제조사
- 수요 변동성이 큼
_SLIDE_8_
SWOT analysis(분석)
내부 역량 analysis(분석)
강점
약점
- 다양한 브랜드를 한꺼번에 비교 가능
(카테고리 킬러의 advantage)
- 국내외 96개의 브랜드 소유
- 빠른 상품 회전과 합리적인 가격
- 다양한 마케팅 활동
- 최적입지에 위치하여 접근성 높음
- 전 연령대의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제…(투비컨티뉴드 )
ABC마트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ABC마트 marketing 4P,差別화,경쟁우위전략(戰略) 및 성공요인연구 PPT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ABC마트 기업과 SWOT ABC마트 마케팅 P 차별화 경쟁우위전략 성공요인 PPT
Download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pptx( 81 )
레포트/경영경제
ABC마트,기업과,SWOT,ABC마트,마케팅,P,차별화,경쟁우위전략,성공요인,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