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analysis(분석) > cointalk4 | cointalk.co.kr report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analysis(분석) > cointal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talk4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07:32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ppt





*
이건 롯데그룹사임을 보여주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사진입니다.

롯데리아,광고론,기업광고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리아.ppt( 68 )






롯데리아_ppt_01.gif 롯데리아_ppt_02.gif 롯데리아_ppt_03.gif 롯데리아_ppt_04.gif 롯데리아_ppt_05.gif 롯데리아_ppt_06.gif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intro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improvement 및 대안광고



`
*
contents
*
이건 누리망 커뮤니티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시 인사이드에서 출처한 겁니다.
세븐일레븐 햄버거 보시면 참 맛있게 생겻지만 그에 대한 反應(반응)은 매우 좋치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바로 신뢰가 안가기 때문입니다.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은 높은 편이지만 저 잠재적 진입자들의 진입장벽으로서는 원가차이 및 중요한 투입요소 확보의
어려움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 햄버거 전문업체인 롯데리아!가 편의점에 출시한다면 어떻까요?

*
문제 제기 :
이게 먹을겁니까? 하지만 롯데리아의 천원 버거가 학교매점에 들어온다면? 만약 당신이 학생이라도 듣보잡 햄버거 드시겟습니까?
아니면 롯데리아를 선택하실 겁니까?
*
그럼 진입할 편의점 햄버거 사업구조를 분석해보겠습니다.
*
시장 규모 : 현재 시장 규모는 작년대비…(省略)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소개,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개선 및 대안광고, FileSize : 651K ,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광고론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analysis(분석)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紹介(소개),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개선 및 대안광고, 자료를내려받다 : 651K



다. 하지만 현재 경쟁상태는 높다고 볼수있습니다.

구매자의 교섭력으로선 현재 7-ELEVEN과의 협력관계이나 편의점 종류가 적으르모 구매자의 교섭력이 높다고 볼 수 있따

대체제의 위협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현재 삼각김밥은 여러 전문 김밥업체에의해 위협을 받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스파게티 그리고 타 제품은 햄버거 보다 높은 가격으로 있다는 것이므로 현재 대체제의 위협은 감소하는 추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게 공급하는 업체가 바로 롯데 후레시델리카입니다.
현재 편의점 시장에 진출한 경쟁업 햄버거는 다들 햄버거 전문점이 아닐것이다. 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해외 햄버거 브랜드들은 우리 롯데기업이 가지고 있는 유통체계를 따라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시장내의 경쟁은 롯데그룹사 중에 후레시 델리카에서 나오는 햄버거들과 각 편의점 브랜드 제작 버거가 있습니다.

공급자의 교섭력은 이미 자사의 공급유통망을 사용하므로 기존 공급자의 교섭력이 높아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체 20,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