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present condition과 SCM요소를 중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16:05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현황과 SCM요소를 중심).ppt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strategy)
세븐일레븐의 내역과
SCM요소를 중심으로
Contents
Ⅰ. 서 론
Ⅱ. 본 론
세븐일레븐((주)코리아세븐) 개황
2.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strategy)
3. 세븐일레븐의 종합정보시스템과 물류전략(strategy)
Ⅲ. 결 론
서론
-
우리나라 1호 편의점은 무슨 브랜드
Q
그 편의점의 위치는
Q
A
세븐일레븐
A
어.. 어렵다 ㅠㅗㅠ
세븐일레븐의 개황
1
1927년 미국 ‘Southland Ice Company’에서 비롯, 편의점의 시초
1973년 Japan ‘이또요까또’가 인수, 세계 최대 편의점 체인으로 성장
1989년 국내 최초 편의점으로 세븐일레븐 입성, 롯데가 인수
국내 최고의 유통 노하우의 롯데와 세계 1위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만남
전체 편의점 시장 중 21.2% 점유율 차지(4,472개의 매장)
2010년 바이더웨이 인수 후, 점유율 28.5%로 성장(6,050개의 매장)...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strategy)
세븐일레븐의 내역과
SCM요소를 중심으로
Contents
Ⅰ. 서 론
Ⅱ. 본 론
세븐일레븐((주)코리아세븐) 개황
2.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strategy)
3. 세븐일레븐의 종합정보시스템과 물류전략(strategy)
Ⅲ. 결 론
서론
-
우리나라 1호 편의점은 무슨 브랜드
Q
그 편의점의 위치는
Q
A
세븐일레븐
A
어.. 어렵다 ㅠㅗㅠ
세븐일레븐의 개황
1
1927년 미국 ‘Southland Ice Company’에서 비롯, 편의점의 시초
1973년 Japan ‘이또요까또’가 인수, 세계 최대 편의점 체인으로 성장
1989년 국내 최초 편의점으로 세븐일레븐 입성, 롯데가 인수
국내 최고의 유통 노하우의 롯데와 세계 1위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만남
전체 편의점 시장 중 21.2% 점유율 차지(4,472개의 매장)
2xxx년 바이더웨이 인수 후, 점유율 28.5%로 성장(6,050개의 매장)
1. 개 황
세븐일레븐의 개황
1
시 기
내 용
1988. 5. 21
(주)코리아세븐 설립
1989. 5. 6
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
1994. 8
(주)롯데쇼핑에서 인수(백화점 CVS사업부)
1997. 6
(주)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
1999. 4
(주)롯데리아로부터 분리, (주)코리아세븐 설립
2001. 12
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포이5호점)
2xxx. 4
바이더웨이와 통합
2xxx. 7
세븐일레븐 제주도 진출
2. 연력
2. 연 력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strategy)
2
편의점 사업은 상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조업체로부터 상품을매입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유통업이자, 다점포화(Chain Operation)를 기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사업이다.
① 差別(차별) 화된 상품의 안정적인 확보를 통한 판매시스템을 지원
② 물류의 계획화, 효율화에 의하여 인원, 차량, 재고, 스페이스 등의 效果…(투비컨티뉴드 )
세븐일레븐,물류전략,세븐일레븐,과,SCM요소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present condition과 SCM요소를 중심)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현황과 SCM요소를 중심).ppt( 47 )
순서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present condition과 SCM요소를 중심)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현황과 SCM요소를 중심) ,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세븐일레븐의 현황과 SCM요소를 중심)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물류전략 세븐일레븐 과 SCM요소를 중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