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03:04본문
Download :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거시 environment
매일유업 순두유
시장分析 시장매력도
외형적
구조적
environment적
요인
주요 내용
현재 시장규모
시장잠재력
계절성
- 약 3000억원 규모 예상
병 두유시장은
전체 두유시장의 18% 차지
겨울철 호황
잠재적 진입자
현재 경쟁자
대체제
사회적 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진입장벽이 낮음
베지밀, 삼육두유, 참두 등 경쟁
- 곡물우유, 온장 음료의 확대, 대용식 시장의 성장
-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 증가
- 건강지향 트렌드
- 대두값 증가로 원재료 가격 상승
경쟁우위 경쟁구도 및 경쟁상황
순두유 VS 베지밀
경쟁 구도
삼육식품 ‘고소한 삼육 두유’
해태음료 ‘고소한 아침 두유’,
롯데칠성 ‘참두’,
남양유업 ‘두대리의 맛있는 아침’ 등
기타
2008년 현재 병 두유 시장은 매일유업의 ‘순두유’가 38%, 정식품의 ‘베지밀’이 55%, 기타 제품들이 7%를 차지하고 있음
경쟁우위 경쟁사 分析
구분…(To be continued )
Download :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다.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일유업 두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매일유업,두유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병 두유시장의 marketing strategy分析-매일유업 순(純)두유를 중심으로
목차
1
서론
거시 environment 分析
2
3
시장 分析
marketing 믹스 分析
4
5
結論
선정대상
매일유업의 ‘순(純)두유’
콩 비린내를 제거한 깔끔한 맛과
귀여운 디자인의 두유 음료
선정 이유
및
중요성
웰빙 열풍
식품의 편의화
온장고 기능에의 주목
‘베지밀’의 압도적 시장 점유율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매출 기록
비교 경쟁
브랜드
정식품 ‘베지밀’
삼육식품 ‘고소한 삼육두유’
남양유업 ‘두대리의 맛있는 아침’
롯데칠성음료 ‘참두’
서론 제품 선정 배경
거시 environment 分析 두유 시장 environment
두유 시장은 기술력이 발달하고 있으며,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웰빙,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가치 위주의 소비 형태에 따라 주목 받고 있는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