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카피 광고유형example(사례) 유머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08:02본문
Download :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hwp
여기서 이 광고가 원숭이로 콘셉트를 잡은 것이 유세윤의 개인기를 살린 것이라고 생각한다.
순서
➀ 가격비교 어바웃(유세윤원숭이편)(2011년)
광고유형example(사례) 중에서 유머광고 example(사례) 에 대한 예와 유머광고 definition 장단점 등 있습니다. 많은 도움 됐으면 좋겠습니다. 광고 종류는 그나마 최근것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놀랄 때에도 그냥 놀라는 것이 아니라 ‘어바웃~!’이라고 외치면서 광고를 접하는 이로 하여금 그 브랜드를 친숙하게 만들어준다. 둘은 대화를 하는데 털을 골라주던 원숭이가 향수를 Internet 최저가로 샀다고 하자 유세윤원숭이는 자신의 개인기인 개코원숭이 표정을 하면서 놀라면서 ‘어바웃~!’이라고 한다.
● 유머광고의 뜻
설명
레포트 > 기타
광고와카피 광고유형example(사례) 유머광고
다. 페이지 4로 맞췄습니다.
강릉원주대학교 화학신소재학과 20050874 신종혁
위 그래프는 2010년 코바코에서 조사한 광고 선호 유형에 관한 것이다. 광고 종류는 그나마 최근것으로 했습니다. 많은 도움 됐으면 좋겠습니다.
광고유형사례 중에서 유머광고 사례에 대한 예와 유머광고 정의 장단점 등 있습니다. 유머광고의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다.
● 유머광고 事例
<광고事例분석> 유머광고의 事例
Internet 가격비교 사이트 ‘어바웃’에 관한 광고이다. 그 다음엔 유세윤원숭이가 다른 원숭이를 윗몸일으키기를 시키면서 계속 ‘한 번 더’를 외친다.
-3071_01_.gif)
-3071_02_.gif)
-3071_03_.gif)
-3071_04_.gif)
광고종류
Download : 광고와카피 - 광고사례분석(유머광고).hwp( 83 )
먼저 광고는 처음 끈적한 음악과 함께 원숭이를 출현시킨다. 유머광고가 제품에 설득적인 이유는 유머가 전반적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가지게 하기 때문일것이다 유머광고는 소비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效果(효과)가 있다 특히 독창성이 높고 중독성이 있는 유머러스한 이미지 광고는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과 환영을 받는다. 여기에서 ‘한 번 더’는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이 광고를 하는 ‘어바웃’이라는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한 번 더 검색을 하면 가격이 더 내려간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상황, 모델, 카피, 삽화, 사진 등 여러 가지의 주변경로에 유머를 개념화한 것이다.
페이지 4로 맞췄습니다. 여기서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도 있지만 원숭이가 고개를 돌리자 옆 원숭이와는 달리 유명개그맨(유세윤)의 얼굴을 하고 있다 여기서 사람들은 호기심을 갖게 된다. 이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머’가 있는 광고의 선호도가 높게 나왔고 요즘 수많은 매체를 통해서도 유머가 있는 광고를 많이 내보내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사람의 관계에서 웃는 사람이 호감이 가듯 유머 광고도 소비자에게 호감을 유발시켜 인지도 상승에 순기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