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alk.co.kr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 cointalk7 | cointalk.co.kr report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 cointal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talk7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3:11

본문




Download :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pptx




즉 13,00달러와 12,99를 통시에 읽은 경우, 기억 속에는 13,00달러와 12,00달러로 기억되며 상대적으로 ‘,99’로 제시될 경우 가격 인하 efficacy가 발생하게 된다

_SLIDE_6_
어떤 방향에서 오류가 생겨나는지 …(To be continued )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경영경제레포트 , 구매를 이끄 요술가격
다.
예를 들어, 200,00과 199.99를 기억할 때, 299와 199로 이전되는 것이다.구매를,이끄,요술가격,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Download :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pptx( 17 )


순서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1.gif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2.gif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3.gif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4.gif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5.gif 구매를%20이끄는%20요술가격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구매를 이끄는 요술가격



_SLIDE_1_
구매를 이끄는‘요술가격’은 실존하는가
Internet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미결정efficacy란
미결정 efficacy의 example(사례)
lll. 결론

_SLIDE_3_
1. 미결정efficacy
미결정 efficacy는 심리학자인 쉰들러와 아이만 (schindler & wiman)이 주장한 理論(이론)
`미결정efficacy(under-determination effect)`는
장기기억(기억을 저장하는 곳)으로 기호화된 정보를 이전시키려는 원리와 이 정보들을 회수하는과정들에 따르는 것으로 높은 단위의 숫자가 나올 때, 오른쪽에 위치한 숫자들은 덜 관심을 끌고, 덜 반복되게 되고 따라서 기억을 다시 떠올릴 경우, 소비자는 가격의 끝자리는 짐작으로 맞추게 되는 것을 말한다. 이때 오른쪽에 위치한 ‘.99’와 같은 끝자리 숫자는 통상 기억 속에 저장되는 비율이 낮아진다.

이 理論(이론)은 marketing 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소비자 자신은 숫자 9로 끝나는 가격이 자신의 선택에 影響을 미쳤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_SLIDE_5_

그렇다면, 정말로 9로 끝나는 숫자에 끌리는 우리도 모르는 그 무엇이 있는 것은 아닐까 사람들이 숫자를 읽고쓰기 기억에 저장할 경우, 왼쪽에서 처음 하여 오른쪽으로 가며 정보를 처리한다.
_SLIDE_4_

따라서, 미결정 efficacy란
1. 사람들이 정보를 오랜 시간 기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을 우선적으로 기억하고
2. 숫자가 길면 길수록 맨 왼쪽의 것만 기억한다는 理論(이론)으로,9900원이나 13만 9000원이 1만원이나 14만원보다 더 싸게 기억된다는 것이다.
전체 20,3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tal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