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및 광고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7:23본문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pptx
주 5일제 근무가 실시되면서 취미로 영화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투비컨티뉴드 )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20%EB%B0%8F%20%EA%B4%91%EA%B3%A0%EB%B6%84%EC%84%9D_pptx_06.gif)
메가박스,Mega,Box,기업,마케팅,전략,광고,경영경제,레포트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및 광고analysis(분석)
순서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메가박스 Mega Box 기업 마케팅 전략 광고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및 광고analysis(분석)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기업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광고분석.pptx( 66 )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메가박스(Mega Box) 를 선택한 이유
시장analysis : marketing environment analysis / 외부environment analysis / 내부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02 본론
STP 전략(strategy) : marketing 목표(goal)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analysis
/ 피시바인 태도모형으로 바라본 위상정립
4P 전략(strategy)
통합적 광고계획
03 結論(결론)
매체 전략(strategy)
크리에이티브(Creative) 전략(strategy)
광고 스토리보드
_SLIDE_3_
2000년대 초반까지는 동종업계 1위의 성과를 거두었으나,
2005년 이후부터 경쟁자인 CGV에게 Marketing 적 부분에 있어 취약점을 가짐.
서론
메가박스(MEGABOX)를 선택한 이유는
01
_SLIDE_4_
01
서론 : 시장analysis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식사
쇼핑
미용
노래방
음악회
스포츠관람
레저
여행
전시회
예산 경쟁
본원적 경쟁:취미
IPTV
DVD
제품범주 경쟁:영상
뮤지컬
오페라
연극
제품형태 경쟁:영화관
_SLIDE_5_
01
서론 : 시장analysis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메가박스의 시장은
“메가박스의 시장은 여가시간을 대중적으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 중요 경쟁사로는 CGV와 롯데시네마가 있는 영화관 시장”
_SLIDE_6_
내부environmentanalysis
외부environmentanalysis
3Canalysis
01
서론 : 시장analysis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_SLIDE_7_
01
서론 : 시장analysis
메가박스(MEGABOX)의 시장은
외부environment analysis
01 경쟁자 analysis
CGV, 롯데시네마 순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따
02 사회, 기술 analysis
3D, 4D 영화가 등장하면서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