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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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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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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전략.doc




동 법의 제29조에 따라 종전에 발표된 『외국인투자유통기업의 시험방법』(이하 ’구법‘)은 같은 해 5월에 폐지되었다.중국유통시장개방에따른우리기업의현지화전략 ,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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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strategy에 상대하여 쓴 글입니다.

Download :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우리기업의 현지화 전략.doc( 96 )






,경영경제,레포트
2.1. 중국(China) 내 외국인투자유통관련 법률 개정

2004년 6월 『외국인투자유통영역관리방법』(이하 ‘신법’)을 발표하여 외자계 기업의 중국(China) 유통시장 진입 통로를 마련하였다.

설명
순서


다. ‘구법’에서는 중국(China) 시장에 진출하는 외국기업에 대해 매우 까다로운 요건을 구비하도록 요구하였으나, ‘신법’ 발표를 계기로 이와 같은 자격요건도 폐지되거나 완화되었다고 평가된다

<구법에서의 외국인투자기업의 자격 요건>

도매업 소매업
- 모 기업의 신청 전 3년 간의 연 mean(평균) 판매액이 25억달러 이상- 모기업의 신정천 1년간의 자산액이 3억달러 이상 - 모기업의 3년간 연 mean(평균) 판매액이 20억달러 이상 - 자산액이 2억 달러 이상이어야 함


2.1.1. 최저자본금 대폭 인하

중국(China)에 설립된 외국인투자 유통기업의 등록자본금 규모에 대해 구법에서는 도매업 8천만위안, 소매업 5천만위안의 최저자본금이 규정돼 있지만 신법 제7조에서는 ‘회사법(公司法)의 규정에 따른다’ 고 규정되어 있다 회사법에서는 유한회사의 경우 최저자본금은…(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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