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4:37
본문
Download :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2).hwp
그 회사도 멘토 바람이 불어 멘토-멘티 결연식을 맺고서 활동에 들어 갔다고 한다. 왜냐면 어느 정도 평등한 관계도 가미되어 있기 때문이다 더 쉽게 생각하면 세상 살면서 조언을 해주는 사람이 멘토이고, 그 조언을 받으며 성장하는 사람이 멘티이다. 최근에는 ‘멘토링 solution’을 통해 HRD분야의 리더십과 멘토십에 대해 여러 업체와 관공서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관리자와 CEO를 위한 멘토십을 사회 전반에 알리기 위해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따
세상에는 별아별 컨설턴트가 다 있따
멘토는 뭐고 멘티는 뭔가
멘토는 선생, 멘티는 학생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세상은 너무나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고 있따 또한 사회가 점점 개인화되어 가면서 오히려 예전부터 쉽게 있어왔던 멘토-멘티 관계가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고 , 다시금 부각되고 있는 것이다.
저자는 이런 멘토-멘티 활동이야 말로 이 세상 살아가는데 큰 보탬이 된다고 주장하고 있따 또한 여러멘토들의 조언을 책속에 넣어주었다.
요즘 회사에서도 멘토 바람이 불고 있따 얼마전 내가 아는 지인으로부터 들은 이야기이다.…(생략(省略))
Download :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2).hwp( 31 )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독서수양록]%20나만의%20멘토를%20만들어라(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B%82%98%EB%A7%8C%EC%9D%98%20%EB%A9%98%ED%86%A0%EB%A5%BC%20%EB%A7%8C%EB%93%A4%EC%96%B4%EB%9D%BC(2)_hwp_01.gif)
![[독서수양록]%20나만의%20멘토를%20만들어라(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B%82%98%EB%A7%8C%EC%9D%98%20%EB%A9%98%ED%86%A0%EB%A5%BC%20%EB%A7%8C%EB%93%A4%EC%96%B4%EB%9D%BC(2)_hwp_02.gif)
![[독서수양록]%20나만의%20멘토를%20만들어라(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B%82%98%EB%A7%8C%EC%9D%98%20%EB%A9%98%ED%86%A0%EB%A5%BC%20%EB%A7%8C%EB%93%A4%EC%96%B4%EB%9D%BC(2)_hwp_03.gif)
![[독서수양록]%20나만의%20멘토를%20만들어라(2)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EB%82%98%EB%A7%8C%EC%9D%98%20%EB%A9%98%ED%86%A0%EB%A5%BC%20%EB%A7%8C%EB%93%A4%EC%96%B4%EB%9D%BC(2)_hwp_04.gif)
다.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독서수양록]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독서수양록],나만의,멘토를,만들어라,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나만의 멘토를 만들어라
Make your own Mentor
김호정 지음
未來(미래)지식 출판사
지은이 introduce
‘국제매너센터’와 ‘멘토링 solution’ 대표로 중앙일보 월간 자치행정에 매너와 이미지 메이킹에 관련한 글을 연재하고 있으며, 교통방송에서 ‘김호定義(정의) 글로벌 에티켓’,‘직장인의 매너’코너를 진행하고 있는 매너 컨설턴트이다. 여기서 말하는 선생과 학생의 의미는 학교의 선생과 학생의 의미와는 사뭇 다르다.